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카메라 정보/IT 뉴스

스팀 설 연휴 기간 할인시작! 게임 할인소식 게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때는 지금!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설 연휴 되시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오늘은 또다른 스팀 할인 소식으로 찾아 뵙네요!

스팀에서 설연휴 세일을 했었던적이 있었나요?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하도 할인마여서

여튼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지금 할인을 하고 있다는 것이 중요하겠죠!~

컴퓨터에서 스팀을 실행시켜서 상점으로 들어가시면

설 연휴 할인이라는 배너가 크게 떠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오.. 소위에서 쥐가 뛰어 1등을 했다는 내용을 보여주고 있네요..

2020년 경자년이니깐 흰쥐의 해라고 쥐까지 흰색으로

왼쪽 봉투에 이야기 보기를 클릭하게 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토큰을 주네요 이걸 뭐할때 쓰는거지 하고 궁금해서 장터 둘러보기를 눌렸습니다.

장터를 들어가면 움직이는 채팅 스티커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다른 상품들도 많았는데요 그런것들도 구입할 수 있겠죠?(물론 토큰이 있다면요)

토큰은 게임을 구매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1500원에 토큰 125개를 준다네요.

Ex)15000원 = 토큰 1250개

 

아래부터는 할인 목록들입니다.


제눈에는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밖에 보이지 않는군요. . ㅎㅎ

데드바이 데이라이트(데바데)도 60%할인된가격으로 싸게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

그 밖에 GTA V도 할인중이네요 그타 5 할인 중이니 없으신 분들은 지금 구매하는게 찬스이지 않을 까 싶습니다!

고인물 게임 레식은 하지마시고

다양 한 게임들이 있는데 이런 것들 하나하나 이야기하기는 너무 많을 것 같네요.

스팀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스팀할인 목록을 직접 보고싶다면

 

Welcome to Steam

 

store.steampowered.com

위의 사이트로 접속하여서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ㅎㅎ

물론 좋은게임도 하나 얻어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