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카메라 정보/IT 뉴스

플레이스테이션 5 출시 확정되다!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고?

반응형

반갑습니다 방문자 여러분

오늘은 플레이스테이션 5 출시 확정이 되어서 블로그에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뇌피셜이 아닌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에 플스 5에 관한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관련 링크(아래)

 

「プレイステーション 5」 2020年の年末商戦期に発売 | PlayStation.Blog

「プレイステーション 5」 2020年の年末商戦期に発売。

www.jp.playstation.com

나올꺼라고 얘기만 하다가 정식적으로 출시 일정을 잡기 시작한건데요

위에 사이트의 내용은 이렀습니다.

아앗 일본어

일단 이시국씨에게 죄송합니다.

음 모르겠네요 다음으로 넘어가죠

 


 

일본어를 모르니 구글 번역기를 돌려 봤습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5가 2020년 연말에 발매 할거라는 공식적인 발표를 한거네요

사실상 플스4출시이후 플레이스테이션 4 PRO 버전이 일찍 나오는 바람에

5의 출시가 늦어질거라는 추측이 난무 했습니다.(제 뇌피셜로는)

2020년 연말이라고 하면 제가 전역후네요 ㄱㅇㄷ

위에 이야기를 대충 요약해보면

'팬분들을 위해 이름과 발매 시기를 제때 전달 하고 싶었다'

10월 8일 플스5의 발매 시기를 발표한 이유가 될 것 같습니다.

플스 5에는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 된다고 합니다

새로운 기능들?

PS5에서 추구하는건 플레이어들의 몰입감을 더욱 높이는 것에 있다 라고 강조하였습니다.

PS5 이하 플스 5에서는 컨트롤러에서 큰 변화가 2가지 있다고 하네요

  • 햅틱 기능의 추가
  • L2, R2 트리거에 저항 추가

이번 플스 5가 출시된다면

플스 4의 타이틀과 호한되게 끔 한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당연히 PS VR도 지원하고

사실상 PS 4 PRO는 VR을 테스트하기 위한 버전이 아니였나 라는 생각도 듭니다.

이상

다보셨음 즐찾 추가하고가여

좋은 소식 올려드릴테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