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카메라 정보/IT기기 추천

코닥 미니샷 2 구매 후기 즉석 카메라 미니샷

반응형

이번에 추억 정리할 겸 코닥 미니샷 2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미니샷 3는 크기와 무게가 조금 부담스러울 수 도 있을 것 같아 두 개를 비교했을 때

조금이라도 더 가벼운 코닥 미니샷 2를 고민 끝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다나와 정보 기준 무게는

코닥 미니샷 2 255g

코닥 미니샷 3 394g

 

박스는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코닥의 시그니쳐 컬러인 노란색이 박스 색상입니다.

미니샷 2 카메라 달랑 드러간 그런 느낌입니다. 내부 포장은 저렴하게 되어 있네요 ㅎㅎ

하얀색 실물은 이쁘네요~

저번 주에 시계륵으로 촬영 나갔던 사진을 뽑아 봤습니다.

4 pass를 강조하던데 저는 다른 것보다 코팅이 된다는 게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 같네요

다음에는 조금 더 사용한 후 사용 후기에 대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