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몬스터헌터 월드 : 아이스본

몬스터헌터 월드 가쟈부들의 언어 흔적 찾기 가쟈부랑 친해지기

반응형

이때까지 몬헌 메인 스토리만 밀고 제대로 즐기지는 않았는데

라이딩이 정말 편해 보이더군요 그래서 라이딩에 대해서 알아보니

각 맵의 부족들하고 친해져야 한다고.. 거기다가 가쟈부들은

아래의 목록들을 전부 해야만 용결정의 땅에서 친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

 고대수의 숲 

 개밋둑의 황야 

 육산호의 대지 

 독기의 골짜기 

 

위의 총 4가지 맵에서 탐사를 진행하였고 테토루 현상금 의뢰를 전부 마치니 육산호 맵에서

'노련한 수인족 학자'가 아래와 같이 이야기를 합니다.

뭐.. 그렇다네요

뭐 여하튼 테토루와 같은 수인족이긴 하지만 언어 계통이 다르다고 언어를 해석해야 한답니다.

(대충 찾아달라는 사진)

결론 '가쟈부들의 언어 흔적'을 찾아달라

(대충 찾아달라는 사진 2)

 

뭐 대충 구글링 하니깐

고대수의 숲, 5번 가쟈부 3마리 근처 1개

육산호의 대지, 3번 구역에서 6번 지하로 내려가면 3개

독기의 골짜기, 15구역 골짜기 약탈 부족 앞 동굴 3개

용결정의 땅, 시작 텐트 뒤쪽 길 3개

개밋둑의 황야, 5번 맵 3개

라고 하네요 글 만보고 이해 가시면 여기까지 보시면 되겠네요

 

고대수의 숲

5번 맵으로 갑니다.

위 포인트입니다. 제 캐릭터 옆에 한자 같은 거 보이시나요? 저게 흔적이에요~

육산호의 대지

저는 사진 없이 찾아서 조금 헤맸었는데요

여러분은 안 그랬으면 하는 마음에 사진 좀 준비했습니다.

일단 남 캠프 1에서 시작한 다음

지도를 펴시면 제가 빨간색으로 화살표시를 한 곳으로 가서 쭉 따라가 줍니다

위와 같은 장소에 오셨으면 쭉 내려가시면 됩니다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로 끝이다

독기의 골짜기

중앙캠프(11)에서 시작했다.

15번 구역으로 갈려면 여기가 편할 것 같아서 ㅎㅎ

빨간색 동그라미 친 곳이 우리의 목표

동굴에 들어가면 한 개가 있고

조금 더 들어온 뒤 왼쪽 방향으로 올라가면 2개가 이렇게 보인다 그럼 3개 GET 끝

용결정의 땅

이것만 하면 10개가 채워지는데요

지금 지도상에 서있는 곳이 첫 번째 포인트입니다.

1번

더 안쪽에 2번

마지막으로 밑으로 떨어져서 3번 끝내고 귀환하신 후

인족 학자에게 가봅시다

 

 

(대충 됐다는 내용)

55 그러면 이제 가쟈부랑 친구 먹으러 가볼까요?

 

캠프에서 왼쪽 위를 보시면

쐐기벌레가 있습니다. 이거 타고 올라가시면됩니다 캠프 옆에 공간으로 올라갔다가 틈으로 떨어지시면

수인족 학자를 볼 수 있습니다.

토킹 어바웃 조금 해주시고

대화 끝나고 여기서부터 은신 복장 입으시면 쉽게 통과하실 수 있어요~

뚜벅뚜벅

그냥 가까이 가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진행 진행

안이 좀 많이 이쁘던데 저만 그런가요 가면들은 기괴하긴 한데 ㅋㅋ

하여튼 이것으로 가쟈부 친구 먹기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 점 혹은 지적사항 덧글로 부탁드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