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카메라 정보

캐논 포토용지 인화용지 4x6인치 HP프린터로 인화를 해보았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스라이입니다

오늘은 당신네들이

오늘은 여러분이 캐논 인화지(포토용지)를 구매할려고 할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이번 글을 준비 해봤습니다!!


캐논 포토용지 바로보기 (다나와)


100장을 만원 안쪽으로 구매 하실 수 있는데

파운드는 210파운드로 괜찮은 두깨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면에는 귀여운 아이가 꽃을 들고 웃고 있는데요

박스에는 간단하게 보관방법과 사용법이 적혀있습니다

밝게 촬영한다고 셔터값을 낮췄더니 손이 떨려서 사진이 조금 떨렸습니다 ㅠ

캐논 용지를 구매했지만 프린터는 HP무한 프린터를 사용했습니다.


딱히 상관은 없으니깐요 ㅎㅎ


::결과물

이번에 제주도 놀러 갔던 사진을 프린트 했습니다

함덕해수욕장 사진과 메이지렌드에서 찍은사진인데요 이거 말고도 사진을 많이 프린트 했습니다 ㅎㅎ

꽤나 사진이 잘 나왔죠? ㅎㅎ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해서 살짝 어둡게 나왔습니다만

결과물은 괜찮았스빈다

인화 하는데 조금 부담이 된다면

용지를 구매하셔서 직접 프린팅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저렇게 프린트해서 앨범에 정리를 해뒀는데요

보기도 좋고 추억도 되고 좋은 것 같습니다

(드라이버에 업로드 해도 되지만 가끔은 아날로그 감성에 빠지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제주도 관련해서 다른 글을 보고 싶은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제주도 렌트카

유채꽃

게스트하우스 제주시 R 호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