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방문기록/국내 여행 :: Domestic Travel

제주도 게스트 하우스, 제주시 제주 R호텔 추천 후기

반응형

 

오늘은 여러분이 필요로 하고 있는 제주시에 위치한 게스트 하우스를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지도를 통해 주소를 확인하세요 ㅎㅎ~

 

제주도 R호텔은 골목에 있어서 주차하기가 조금 힘들 수 도 있습니다

저는 친구와 함께 호텔 앞에 골목길에 주차를 했었는데요 렌트카 내용이 궁금하시면

여기를 눌려주세요

일단 호텔의 분위기와 밖에서 본 외관은 모던한 색감으로 현대적이 었습니다

무채색의 간판에 'R'로고만이 주황색으로 포인트 컬러로 이쁜 간판이었습니다

 

제일 좋았던 것은 아침식사 '조식'이 제공된다는 점이었는데요

보통 여행을 가면 하루를 알차게 보내기위해서 아침부터 움직이잖아요

게스트 하우스에서 아침까지 먹고 든든하게 움직일 수 있었기에 좋았던것 같습니다 ㅎㅎ~

 

제주 R 호텔에서 조식은

간단한 식빵과 치즈 계란 햄이 준비 되어있었습니다

스프와 샐러드까지

맛있게 아침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져온 식재료로 만든 토스트

음료와 식사

아침에 배를 채울 수 있다는게

좋았던 것 같네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도 이뻤습니다 ㅎㅎ

사진을 많이 못찍은게 아쉽네요

 

게스트 하우스 방 내부입니다.

2층 침대가 총 4개가 있으며

침대 아래에는 작은 스텐드와 개인 콘센트가 배치 되어 있습니다.

 

욕실도 있습니다

깔금한 타일로 차분한 느낌을 줍니다

샴푸와 바디워시는 기본적으로 배치가 되어있었습니다 ㅎㅎ

 

피곤해서 많은 사진을 찍지 못해서 아쉽지만

 

1층에는 휴게공간이 있었습니다

적당한 테이블과 게임거리

그리고 노트북까지 사용 할 수 있어서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이미 다 결정을 하고 온 저희에게는 딱히 큰 의미가 없었죠 ㅎㅎ)

 

각 객실에는 와이파이 기기가 설치 되어 있어서 좋았던것 같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했고

출발했을때 지갑을 깜빡해서 전화를 했더니 찾아봐주시고 챙겨주셔서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셔서 더욱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아스라이 였습니다

(유튜브도 놀러와주세요 유튜브 바로가기)

반응형